아웃도어 레인코트로 장마철 멋쟁이가 되자!
아웃도어 레인코트로 장마철 멋쟁이가 되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7.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테릭스 코데타 코트 추천…우수한 기능성·편안하고 깔끔한 디자인 겸비

▲ 넬슨스포츠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뛰어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평상복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는 레인코트, 코데타 여성용 코트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장마 시즌이 찾아왔다. 장마철에는 어떻게 하더라도 온전히 비를 피하기는 어렵다. 게다가 금세 축축해지기 십상인 옷 때문에 코디에도 어려움이 따른다. 올 여름 장마 기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보되면서 비를 피할 수 있는 레인 아이템의 절대강자 레인코트가 주목받고 있다.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에서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뛰어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평상복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 없는 레인코트, 코데타 여성용 코트를 선보였다. 코데타 코트는 24 라인의 주력 제품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내구성으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코데타 코트는 방수성·투습성·방풍성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할뿐더러 안감에는 트리코 마이크로파이버를 사용,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좋은 것이 장점이다. 가장자리를 라미네이트 처리한 후드는 빗방울이 얼굴에 튀는 것을 막아주며 2군데 핸드포켓에 방수지퍼를 사용함으로써 빗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제작했다.

▲ 아크테릭스의 코데타 코트는 눅눅한 장마철에도 보송보송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동시에 세련된 레이니룩을 완성시켜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악천후로부터 신체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과 더불어 편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역시 놓치지 않았다.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입체 재단과 릴렉스 핏을 적용하고 뒷부분은 사이드밴드로 마감 처리하여 활동성을 확보했다. 또한 손목 안쪽에 적당하게 조일 수 있게 모양이 잡혀있고, 라미네이트 처리된 원단을 감싸는 소매 처리를 통해 코트를 입고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퍼를 감추는 히든 지퍼를 장착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도심에서도 세련되고 활동적인 스타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아크테릭스의 코데타 코트는 눅눅한 장마철에도 보송보송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동시에 세련된 레이니룩을 완성시켜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당당하게 멋내고 싶다면 아크테릭스 코데타 코트를 선점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