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포츠 제비오, 온라인 쇼핑몰 열었다
슈퍼스포츠 제비오, 온라인 쇼핑몰 열었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6.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7일 공식 오픈…스마트 상품검색·상품 비교 기능으로 합리적 소비 도움

▲ 제비오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가 지난 6월 27일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오픈했다.

제비오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가 지난 6월 27일 온라인 쇼핑몰(http://www.xebiokorea.com)을 공식 오픈했다. 이번 쇼핑몰 오픈을 통해 슈퍼스포츠 제비오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아웃도어·캠핑·스포츠·골프 용품을 이제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제비오 온라인 쇼핑몰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찾고 비교할 수 있도록 ‘스마트 상품검색’, ‘상품 비교’ 기능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또한 쇼핑에 필요한 정보만 제공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체계적으로 아웃도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교실’ 코너도 운영하고 있다. 이 코너를 통해 캠핑과 하이킹 등에 대한 올바른 장비 선택법과 사용법 등의 유용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제비오코리아 관계자는 “‘우리는 스포츠안내자이다’라는 슬로건에 맞추어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의 건전한 문화를 선도하고 새로운 쇼핑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비오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가입후 결제한 고객에 한해, 기존 할인에 추가로 30% 할인을 더해 최대 79%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7월 31일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주는 적립금 이벤트와 더불어 친구 추천을 통해 2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이벤트,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배송료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