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둔산점, 2013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참여
라푸마 둔산점, 2013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참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3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밭수목원 잔디광장 캠핑존 마련…미니콘서트·강연회 등 행사 열어

▲ 라푸마 대전 둔산점이 ‘2013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여, 한밭수목원 서원 잔디광장에 캠핑존을 마련해 라푸마의 다양한 종류의 텐트와 캠핑용품들을 선보였다.

라푸마 대전 둔산점(대표 이상은)이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대전에서 열리고 있는 ‘2013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여했다.

라푸마 둔산점은 한밭수목원 서원 잔디광장에 캠핑존을 마련해 라푸마의 다양한 종류의 텐트와 캠핑용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5시에는 ‘조이오카리나 앙상블&오카리니스트 조은주’의 미니콘서트를 열어 맑고 청아한 오카리나의 선율을 선사해 관람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5월 27일에는 ‘이카루스의 꿈’을 테마로 산악인 박정헌 대장과 함께하는 감동적인 강연회와 더불어 산악영화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 박람회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5시에는 ‘조이오카리나 앙상블&오카리니스트 조은주’의 미니콘서트를 열어 맑고 청아한 오카리나의 선율을 선사해 관람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산림청이 주최하고 대전광역시가 주관하는 2013 대한민국 산림박람회는 ‘산림! 가치있는 미래’를 주제로 산림의 역할과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개최됐다. 산림고용관을 비롯해 숲 체험관, 산림산업 전시, 체험 행사 및 문화 예술공연 등 다채롭게 꾸며진 행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