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가볍고 실용적인 아웃도어 샌들을 신자
여름철, 가볍고 실용적인 아웃도어 샌들을 신자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자드 샌들·아쿠아 슈즈 제안…아웃도어·수상스포츠 활동 적합

▲ 넬슨스포츠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샌들 브랜드 리자드는 여름을 맞이하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 편안한 샌들을 대거 선보였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 후끈한 공기가 온몸을 휘감는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샌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발을 훤히 노출시키는 샌들이 시원한 것은 당연지사. 하지만 휴가를 떠나서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 적합한 기능성 샌들을 찾아보기는 어려웠다.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샌들 브랜드 리자드는 여름을 맞이하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 편안한 샌들을 대거 선보였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 탁월한 접지력이 돋보이는 리자드는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되어 안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가능케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 탁월한 접지력이 돋보이는 리자드는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되어 안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가능케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벤 모카신 샌들은 리자드 샌들만의 특징인 퀵 핏 패스닝(Quick Fit Fastening) 시스템을 적용하여 샌들을 쉽고 빠르게 신을 수 있으며 효과적으로 발을 지지해준다. 인솔은 미끄러움을 방지해주는 마이크로 화이버 라이닝 처리가 이루어졌고 바닥면은 울퉁불퉁한 지형과 미끄러운 수상 레저활동에도 뛰어난 그립감을 보여주는 리자드 그립 바닥창을 채택, 완벽하게 밀착되는 착화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소화하기에 무리가 없다.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도 문제없는 라이드 스트레치는 지면의 충격이 발바닥에 고스란히 전달되는 것을 막아주는 비브람창을 적용시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해 바위와 같은 거친 지형에도 안정적이다. 또한 크릭 Ⅲ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낮은 바닥면이 안정적이며 발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향균 처리가 된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바닥 설계로 수분을 빨리 배출시킬 수 있으며 비브람창의 사용으로 미끄러움을 방지해주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수상스키, 래프팅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 리자드의 라벤 샌들(아래 왼쪽), 라이드 스트레치(위쪽), 크릭 Ⅲ(아래 오른쪽)는 편안한 착화감과 뛰어난 접지력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수상 레저활동을 소화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샌들과 더불어 아쿠아 슈즈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슈즈 아이템이다. 리자드의 크로스네오는 3D 에어메쉬 소재의 사용으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바닥은 비브람창을 사용해 경사면에서도 밀리지 않는 접지력을 자랑한다. 또한 부피가 작아 배낭에 휴대하기 간편하며 가벼운 산행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다용도의 아웃도어 슈즈이다.

이와 함께 에질 601은 신발 내에 물이 고이지 않도록 효과적인 배수 설계가 되어 있으며 분리가 가능한 3D 에어매쉬 라이닝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 강력한 내구성과 경량성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웃도어 샌들은 착화감이 가볍고 편안하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으며 튼튼한 내구성을 갖춰야 한다. 이러한 모든 요소를 충족시켜주는 리자드는 다가올 여름 시즌, 활기차고 안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데 있어 필수 아이템이 되어줄 것이다.

▲ 리자드 아쿠아 슈즈 크로스네오(왼쪽)와 에질 601(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