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 출시
라푸마,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D 셀쿠셔닝 시스템 적용…내구성·반발성·안정성 확보로 충격흡수 효과적

▲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조한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을 새롭게 선보였다.

LG패션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조한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플라이테크100은 미드솔 부분에 다양한 폴리마를 배합시켜 내구성과 반발성, 안정성을 확보하는 충격흡수 시스템 ‘4D 셀쿠셔닝’을 적용, 안정적인 무게 배분으로 발의 무게 중심이 좌우로 흔들리는 불안정과 발목 접질림을 방지함으로써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플라이테크100은 ‘4D 셀쿠셔닝’을 적용, 발의 불안정과 발목 접질림을 방지함으로써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발 볼 부분에 적용한 스트레치 용법으로 발 볼에 가해지는 압박을 자연스럽게 조절해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블랙과 옐로우의 세련된 컬러 매치,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의 사용으로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러닝화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라푸마 관계자는 “한국의 산악 지형에 적합하도록 독자적 기술 개발을 거쳐 개발된 라푸마 특유의 아웃솔이 사용된 트레킹화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춰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