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서울YMCA와 업무 협약식 체결
세정, 서울YMCA와 업무 협약식 체결
  • 임현주 기자
  • 승인 2013.05.2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터폴과 함께하는 캠핑스쿨 운영…올바른 캠핑문화 선도

▲ (주)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올바른 캠핑문화를 선도하고자 캠핑스쿨 운영을 위해 서울YMCA와 22일 오후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세정(대표 박순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이 최근 캠핑문화의 그릇된 인식과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올바른 캠핑문화를 선도하고자 캠핑스쿨 운영을 위해 서울YMCA(회장 안창원)와 22일 오후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올바른 캠핑문화 선도 및 청소년은 물론 가족 중심의 캠핑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YMCA와 센터폴의 사회적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자 뜻을 모았다. 센터폴 사업부의 윤재익 전무이사와 서울 YMCA의 지역사회 운동본부의 김상덕 본부장이 함께 협약식 체결을 하였고 사업의 주체인 다락원 캠프장의 조규대 부장이 배석하였다.

‘YMCA는 센터폴의 지원 하에 6월 1일부터 경기도 의정부 소재 다락원 캠프장에서 캠핑 초보자들을 위한 캠핑스쿨을 운영한다. 교육내용은 취사·막영구의 사용법 및 운용방법, 오리엔티어링, 유럽에서 다이어트와 건강의 대표운동인 노르딕워킹 등이다.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구성, 아웃도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들이 교육하게 된다.

센터폴과 함께하는 캠핑스쿨은 앞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초보자뿐만 아니라 앞으로 중상급자들을 위한 원정캠핑, 백팩킹, 솔로캠핑 등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요즘 트렌드인 힐링과 감성캠핑을 모티브 삼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캠핑요리 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