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로프스, 롯데백화점·경상권 유통망 확대
하그로프스, 롯데백화점·경상권 유통망 확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대구 수성점·창원 시티세븐점 등 3개 매장 개점

▲ 하그로프스코리아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대구 수성점, 창원 시티세븐점 등 총 3개 매장을 동시에 신규 개점했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한 하그로프스 매장 전경.

하그로프스코리아(대표 정광호)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대구 수성점, 창원 시티세븐점 등 총 3개 매장을 동시에 신규 개점했다. 하그로프스는 작년 9월 국내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무분별한 매장 오픈은 지양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과 경상권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본점 관계자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볼 수 없던 제품력과 하그로프스의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짧은 국내 전개 기간에도 불구하고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하그로프스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경상권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유통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대구 수성점의 외관.

▲ 대구 수성점의 내부 전경.

하그로프스코리아 정광호 대표는 “대구 수성점과 창원 시티세븐점을 시작으로 많은 고객들이 기다리던 경상권에서도 하그로프스를 선보일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지방권에도 하그로프스의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며 점차 유통망을 늘려가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5월, 3개 매장 동시 오픈을 기념해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간 ‘레인 위드 고어텍스 이벤트(Rain with GORE-TEX event)’를 진행한다. 비오는 날 전국 하그로프스 매장에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6~11만원 상당의 정품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 하그로프스는 5월, 3개 매장 동시 오픈을 기념해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간 ‘레인 위드 고어텍스 이벤트(Rain with GORE-TEX event)’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