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로프스,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 개최
하그로프스,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 니콜라스 와칼로프스키·정광호 대표 등 참석…마케팅 전략 제시 및 신상품 소개

▲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북유럽 스웨덴 본사에서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을 개최했다.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북유럽 스웨덴 본사에서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미팅은 국내 하그로프스코리아 정광호 대표를 비롯한 각 나라의 현지 임직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하그로프스는 2014 S/S 시즌 글로벌 세일즈 미팅에서 2014년 S/S 시즌 브랜드 전개방향을 제시하고 신제품 L.I.M 시리즈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는 시스템 지속가능(Sustainabilty) 프로그램을 적용해 유럽의 환경 인증마크 블루사인(Bluesign) 인증을 받은 제품을 기존 40%에서 2015년까지 80%까지 늘림으로써 환경보호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 하그로프스 본사 CEO인 니콜라스 와칼로프스키는 "2014년은 보다 전략적으로 아시아 아웃도어 시장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며 “특히 세계 두 번째로 성장한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하그로프스 본사 CEO인 니콜라스 와칼로프스키는 “하그로프스는 오랫동안 북유럽 시장을 석권하고 유럽 및 전세계에서 아웃도어 강자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2012년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을 시작으로 2014년은 보다 전략적으로 아시아 아웃도어 시장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며 “특히 세계 두 번째로 성장한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하그로프스코리아 정광호 대표는 “5월 롯데백화점 본점, 대구 수성점, 창원 시티세븐점 등 3개의 브랜드 스토어를 동시 오픈, 프리미엄 브랜드의 포지션으로 점차 고객들에게 하그로프스의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위치한 북유럽 스웨덴 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