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스타,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쿨맥스 페스티벌’ 열어
인비스타,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쿨맥스 페스티벌’ 열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9일 17일간…쿨맥스 소재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 전파

▲ 인비스타코리아가 지난 5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제6회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쿨맥스 페스티벌’을 열었다.

▲ 7m 높이의 거대 클라이밍 체험장에서 열린 클라이밍 페스티벌.
인비스타코리아(대표 김형진)가 지난 5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제6회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쿨맥스 페스티벌’을 열었다. 쿨맥스 소재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러 종류의 쿨맥스 소재 제품들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롯데백화점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K2, 블랙야크, 라푸마 등 총 14개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별 에디션 티셔츠와 루이까또즈, 리바이스에서 출시한 쿨맥스 소재의 셔츠와 데님 소재를 소개하고 쿨맥스 소재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쿨맥스 소재의 드로즈와 스포츠 물병을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또한 5월 4~12일 주말에는 클라이밍 페스티벌과 숀리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클래스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청량리점 야외에서 펼쳐졌다. 7m 높이의 거대 클라이밍 체험장에서 열린 클라이밍 페스티벌과 숀리의 다이어트 클래스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참여 열기 속에 치러졌다.

이와 더불어 쿨맥스의 여러 소식들을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최근 오픈한 쿨맥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oolmaxkorea)을 적극 홍보하는 이벤트도 벌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 숀리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클래스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참여 열기 속에 치러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