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 즐거운 주말 여행 떠나요
아빠와 함께 즐거운 주말 여행 떠나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아빠 같이가’ 이벤트 실시…대둔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빠와 자녀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여행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 같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아빠와 자녀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여행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 같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인기에 힘입어 아빠와 자녀들이 여행,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가 트렌드가 형성됨에 따라 고객과 자녀들에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네파의 ‘아빠 같이가’ 이벤트는 6월 1일과 15일, 2차에 걸쳐 1박 2일동안 대둔산에서 진행되며 1회차 당 총 20가족을 초청한다. 행사는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대둔산 산행과 생태체험을 비롯해 초상화 명찰 만들기, 아빠와 같이 요리하기, 베스트 커플룩 포토 이벤트, 잠자리 복불복을 통한 캠핑, 편지쓰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로 꾸며진다.

이번 행사는 5월 20일부터 네파 멤버십 회원 중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차 참가 접수를 받으며 네파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nepa.co.kr)에서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빠 1인과 동반자녀 1인, 총 2인씩 40명을 초청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네파 모자와 반다나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최근 아빠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이 대표적인 레저 활동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네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온 가족을 위한 캠핑라인 및 키즈라인 등 다양한 제품도 선보여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든 고객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