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티, 캠핑용품 신상품 5종 출시
헨티, 캠핑용품 신상품 5종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1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설치 및 해체로 고객 편의성 강화

▲ 헨티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5종을 출시했다.

헨티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헨티 캠핑용품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손쉽게 설치와 해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랜드원액션 폴더블 쉘프’와 ‘원액션 폴더블 쉘프’는 수납장과 옆면에 수납 주머니가 있어 식기 및 주방도구는 물론 캠핑에 필요한 각종 소품들을 수납하기에 용이하며 한번에 펼쳐지고 한번에 해체할 수 있다. ‘그랜드포터블 키친 테이블’과 ‘멀티 키친 테이블’은 집의 주방에서 느끼는 편리함을 야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수납공간을 만들어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3단 높이 조절 방식을 적용해 원하는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한 ‘랜턴 스탠드’도 선보였다.

▲ 헨티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우-테크15와 슈퍼 그립퍼를 개발한 국내 순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헨티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우-테크15와 슈퍼 그립퍼를 개발한 국내 순수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루프탑 텐트를 기존 제품보다 15cm 낮춰 지하주차장 출입을 자유롭게 만든 로우-테크15(Lowtech 15), 루프탑 텐트의 차량 제결 방식을 획기적인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운행 시 진동과 떨림을 잡아주는 슈퍼 그립퍼(Super Gripper)를 개발하여 특허 출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