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미티드, JYJ와 함께한 F/W 화보 공개
엠리미티드, JYJ와 함께한 F/W 화보 공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감각 돋보이는 세련된 아웃도어룩 제시하며 시선 모아

▲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가 전속모델 JYJ와 함께한 2013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 엠리미티드가 선보인 F/W 시즌 화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20대를 겨냥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제시한다.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대표 한철호)가 전속모델 JYJ와 함께한 2013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엠리미티드가 선보인 F/W 시즌 화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20대를 겨냥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제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버건디, 올리브, 머스터드 등의 개성 넘치고 깊이 있는 컬러를 사용, 다양한 와펜 장식과 프린트 패턴으로 변화를 시도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다.

엠리미티드의 전속모델 JYJ는 멤버들간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의상과 콘셉트에 따라 능숙하게 포즈를 연출해내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기능성을 강조한 ‘마운틴 아웃도어’ 라인의 제품 촬영 시에는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포즈를,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어반 아웃도어’ 라인 제품을 촬영할 때는 한층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이목을 끌었다.

엠리미티드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엠리미티드는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문화 전반을 향해 열린 사고를 견지하는 브랜드”라고 설명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여러 분야에 도전을 멈추지 않는 JYJ야말로 엠리미티드의 지향점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 모델 기용을 결정했는데 이번 화보 촬영 역시 매우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 엠리미티드의 전속모델 JYJ는 멤버들간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의상과 콘셉트에 따라 능숙하게 포즈를 연출해내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엠리미티드는 5월 21일 ‘프랑스 샤모니에서 몽블랑 정상까지, 엠리미티드의 근원을 찾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비전과 전략을 밝히고 2013년 신제품을 선보이는 론칭쇼를 진행한다. 론칭쇼에는 밀레의 한철호 대표, 엠리미티드 전속모델인 JYJ 등이 참석하며 론칭쇼 전과정은 유스트림 공식 채널(www.ustream.tv/channel/mlimited)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