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블로킹 베이직 재킷’ 출시
잭울프스킨, ‘블로킹 베이직 재킷’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량성·방풍 기능·내구성 우수…투톤 컬러 블록으로 세련된 디자인 강조

▲ 잭울프스킨이 기능성 경량 바람막이 재킷 ‘블로킹 베이직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기능성 경량 바람막이 재킷 ‘블로킹 베이직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로킹 베이직 재킷은 파인 나일론 15D(Fine Nylon 15 Denier) 소재를 사용한 경량 재킷으로 착용감이 가벼워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몸의 피로를 최소화하고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또한 방풍 기능이 우수해 몸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울 뿐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다. 왼쪽 핸드 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내장해 수납과 휴대가 용이하며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그로잉 오렌지, 모로칸 블루, 핑크 패션, 라임 그린 등 총 6가지며 투톤의 컬러 블록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아웃도어는 무엇보다도 활동하면서 편하게 입고 즐길 수 있어야 하는데 기능성도 탁월하면서 가볍고 부피가 작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기본”이라고 말하며 “잭울프스킨 블로킹 베이직 재킷은 매우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환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유니크한 컬러와 감각적인 컬러 블록이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