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직영 1호점 논현점 문 열어
마모트, 직영 1호점 논현점 문 열어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 논현동 위치…도심 속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젊은 층 공략

▲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5월 10일 강남구 논현동에 첫 직영점을 오픈했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5월 10일 강남구 논현동에 첫 직영점을 오픈했다.

마모트는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해 ‘아메리칸 드레스드 아웃도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고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문 산악인들과 아웃도어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고 최근 신흥 아웃도어 상권으로 떠오른 신논현동에 직영점 1호점을 개점, 도심 속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의 젊은 세대를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 마모트는 고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대의 젊은 층을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주)블랙야크 글로벌 사업본부 박홍근 부사장은 “마모트의 브랜드력과 블랙야크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겠다”며 “마모트를 4년 안에 매출 200억원대를 달성, 국내 TOP10 브랜드에 안착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모트는 현재 약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백화점과 대리점 등을 중심으로 70개의 매장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강남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백화점 바이어를 초청해 마모트 상품 기획 전략과 중장기 영업 전략, 브랜드 홍보 전략 등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 예정이다.

▲ 마모트 논현점 오픈 기념식에는 블랙야크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