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아웃도어 할인 행사 풍성
가정의 달 5월, 아웃도어 할인 행사 풍성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0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오프로드·웨스트우드 제품 할인 및 금액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오는 5월 19일까지 제품 할인 이벤트 및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은 한 달 내내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풍성한 행사들이 가득하다. 가정의 달과 아웃도어 시즌이 맞물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 때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챙겨야할 기념일이 많아 지갑 열 일이 잦은 고객들을 배려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오는 5월 19일까지 제품 할인 이벤트 및 멤버십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등산이나 트레킹, 캠핑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 가능한 ‘코코나 반팔 짚업 티셔츠’와 넉넉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윙라이트 배낭’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밀레의 멤버십 카드 엠 포인트 카드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정상가 신상품을 구매하면 총 구매 가격의 14%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는 5월 말일까지 한달 동안 구매 금액대별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Thank You’ 이벤트 2가지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는 5월 말일까지 한달 동안 구매 금액대별 금액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프로드 매장에서 정상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즉시 사용 가능한 금액권을 증정하는 이 행사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Thank You’ 이벤트 2가지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베스트 셀링 아이템들을 세트로 묶어 50% 할인 판매와 더불어 등산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멀티스카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