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 러닝화,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출시
베컴 러닝화,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5.06 15: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통풍 시스템 적용으로 쾌적한 러닝에 효과적

▲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60도 통풍 시스템을 적용하여 쾌적한 러닝을 도와주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climacool Revolution)’ 러닝화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광고에서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을 신고 러닝하는 데이비드 베컴의 모습.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360도 통풍 시스템을 적용하여 쾌적한 러닝을 도와주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climacool Revolution)’ 러닝화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3D 메쉬 소재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는 통풍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운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효율적으로 배출시켜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안감이 클로버 모양의 실로 만들어진 쿨에버(COOLEVER) 소재로 제작되어 러닝하는 동안 발을 효과적으로 건조시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유연한 미드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탁월한 기능성과 더불어 비비드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여름철 러닝화로 제격이다.

▲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3D 메쉬 소재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는 통풍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운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효율적으로 배출시켜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최근 TV 광고에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을 신고 해변가를 따라 시원하게 러닝을 즐기는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조현수 2013-06-12 16:06:34
요즘 인기 많아요

positano 2013-05-13 16:06:18
이신발 엄청 시원해서 좋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