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캠핑과 승마의 색다른 만남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캠핑과 승마의 색다른 만남
  • 엄재백 기자
  • 승인 2013.04.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7일~28일 안성 하노버 승마클럽…개그맨 이정용씨 가족 및 스물일곱 가족 참가

▲ 아웃도어스가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간 안성 하노버 승마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해피위켄드를 진행했다.

(주)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쇼핑몰 아웃도어스가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간 안성 하노버 승마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해피위켄드를 진행했다.

몸짱개그맨 이정용씨 가족을 포함한 스물일곱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는 텐트 러브하우스, 말 릴레이, 수제소세지 만들기 체험, 캠핑 요리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따뜻한 봄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시간이었다.

▲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최형석 대표.

▲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해피위켄드는 캠핑과 스포츠의 만남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캠핑과 스포츠의 만남을 주제로 진행되는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는 올해로 3회째를 맞으며 지난 암벽등반에 이어 이번에는 말릴레이 게임 등을 통한 승마체험이 진행되었다. 아웃도어스 관계자는 “다음 행사에는 MTB, 등산, 래프팅 등 마니아들과 함께 하는 캠핑을 계획중”이라고 전했다.
 
▲ 이번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는 말릴레이 게임 등을 통한 승마체험이 진행되었다.

▲ 승마 체험을 하고 있는 어린이 참가자.
▲ 수제소세지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개그맨 이정용씨 가족.

▲ 수제소세지 만들기 프로그램. 참자가들의 많은 호응을 받으며 이번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 캠핑 요리대회 출품작들.

▲ 해피위켄드 참자자들이 따뜻한 봄을 즐기며 더없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이번 해피위켄드에는 몸짱 개그맨 이정용씨 가족을 포함한 스물일곱 가족이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