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가족과 손잡고 야외로 나가요
봄나들이 가족과 손잡고 야외로 나가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슈즈 아이템 추천

▲ 야외 활동을 즐길 때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슈즈 아이템이다.

햇살 따사로운 봄을 맞아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인기에 힘입어 아빠와 아들이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 또한 활발해지고 있다. 야외 활동을 즐길 때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 아이템이다.

스포츠 브랜드 카파는 아빠와 아이가 같이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 ‘본 슬래쉬’와 ‘본 슬래쉬 키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뛰어난 착화감과 쿠셔닝으로 등산, 캠핑, 자전거, 워킹 등 각종 야외 활동을 하기에 무리가 없으며 성인과 아이들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 슬래쉬 키즈’는 신발끈을 묶고 풀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벨크로를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게 만들었다.

▲ 카파의 기능성 워킹화 ‘본 슬래쉬’는 뛰어난 착화감과 쿠셔닝으로 각종 야외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EXR은 인 앤 아웃도어 스포츠 운동화를 하나의 세트로 묶은 ‘멀티플레이’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멀티플레이는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인플레이 슈즈는 실내에서 착용 시 미끄러짐을 최소화하는 기능을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통기성 확보에 힘써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속성을 가진다.

▲ EXR에서 출시한 ‘멀티플레이’는 인 앤 아웃도어 스포츠 운동화를 하나의 세트로 묶은 편리한 제품이다.

봄철 스타일을 살리기 좋은 스니커즈도 빼놓을 수 없다. 100년의 시간 동안 10억 켤레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컨버스의 ‘척 테일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척 테일러 키즈 제품도 선보이면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착용해 세련된 패밀리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야외 활동 시 착용하면 좋을 슈즈 스타일링으로 가족과 함께 봄을 만끽해 보자. 

▲ 컨버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척 테일러’는 최근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여 세련된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