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이 연약한 여성들이여, 내게 오라
발목이 연약한 여성들이여, 내게 오라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푸마 ‘플라이테크 206’…발목 접질림 방지 기능·초경량성 내세워

▲ 라푸마에서 선보인 ‘플라이테크 206’은 근육이완에 따른 발목 접질림 방지 기능과 초경량성, 탁월한 방수, 발수 기능을 자랑한다.

꽃샘추위도 물러가고 따뜻한 봄을 맞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봄 산행 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등산화일 것이다. 편안한 등산화를 신어야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발목이 약한 여성들은 등산하면서 발목을 쉽게 접질릴 수 있어 이를 예방할 수 있는 등산화를 필히 준비해야 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선보인 ‘플라이테크 206’은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등산화다. 이 제품은 근육이완에 따른 발목 접질림을 방지해주는 기능뿐만 아니라 초경량 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해 가벼우며 무재봉 갑피 구조로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탁월한 방수, 발수 기능을 자랑하며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최근 화제를 몰고 다니는 힐링 프로그램 SBS ‘땡큐’에서 여성 스타들이 착용한 등산화 또한 바로 이 ‘플라이테크 206’이다. 뛰어난 기능성에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화제의 SBS 프로그램 ‘땡큐’에서 여성 스타들이 착용해 시선을 모은 ‘플라이테크 2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