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고시마현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
일본 가고시마현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
  • 글 강다경 기자|자료제공 브라이트스푼
  • 승인 2013.04.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들 발길 끄는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풍광

▲ 가고시마현 키리시마킨코만 국립공원 내에 있는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

가고시마현 이부스키시에 있는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은 키리시마킨코만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이다. 온난한 기후와 탁 트인 정경이 일년 내내 캠퍼들을 맞는다. 국립공원 안에 있는 캠핑장인 만큼 자연환경이 아름답다. 눈앞엔 아름다운 킨코만이 보이고, 뒤편엔 역동적인 우오미다케산이 있다. 텐트 사이트나 잔디밭 광장에서 풍경을 즐기며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캠퍼들을 맞는다.

캠핑장과 근방에는 체험거리가 다양하다. 산책길을 걷거나 큐카무라 본관에서 자전거를 빌려 해안선을 달릴 수 있다. 그라운드 골프장도 있다. 본관에서 온천을 즐기거나 이부스키의 명물인 ‘모래찜질’을 맛볼 수도 있다. 해안에서 제철 생선을 직접 잡아 조리해 먹는 것도 가능하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가이몬다케산을 등산하거나 이부스키 올레 코스를 걷는 것도 좋다. 모랫길을 따라 도보로 건널 수 있는 치린가시마섬도 근처에 있다. ‘인연을 맺어준 섬’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수많은 관광객이 북적거리는 관광 명소다. 모랫길은 3월에서 10월 사이 간조 때에 나타났다 사라진다.

▲ 캠핑장 내에는 3km 정도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있다.

캠핑장 내에는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취사동, 화장실, 세탁기,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내부 매점에서 바비큐용 풍로를 대여해준다. 사전 예약하면 바비큐 준비도 해준다. 간단한 캠핑 용품도 대여, 판매하고 있다.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세트로 준비돼있어 빈손으로 캠핑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전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34동, 이용 요금은 1박에 3,500엔이다. 전기를 이용할 수 없는 사이트 10동은 3,000엔의 요금을 받는다. 전차를 이용할 경우, JR가고시마츄오역에서 이부스키역까지 이부스키마쿠라자키선 쾌속으로 약 1시간이 걸린다. 이부스키역에서 큐카무라 정기버스를 타고 10분 정도 이동하면 캠핑장에 도착한다. 버스는 꼭 예약해야 한다.

▲ 취사장 내부의 모습.
▲ 이부스키 캠핑장 입구.

▲ 킨코만이 보이는 쉼터.
▲ 공동 취사장.

       가고시마현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
▲ 가고시마현 큐카무라 이부스키 캠핑장 지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