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 이순신, 완벽한 아웃도어룩으로 주목
최고다 이순신, 완벽한 아웃도어룩으로 주목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4.09 14: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의류 및 용품 착용…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 연출

▲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조정석이 9회에서 선보인 센스있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KBS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조정석이 센스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월 6일 방송된 9회에서 조정석은 아이유에게 특별 훈련을 시켜준다며 함께 등산에 나섰다. 조정석은 등산복에 배낭, 장갑, 스틱까지 완벽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조정석의 아웃도어 스타일은 모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블루와 네이비 컬러가 믹스된 바람막이 재킷, 네파의 ‘라디세 3L 쿄도 재킷’이다. 이 재킷의 블루 톤이 주는 경쾌한 매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바람막이 재킷과 더불어 슬림 핏의 네이비 팬츠와 라임 컬러가 포인트인 배낭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조정석과 아이유의 등산 장면이 방영된 후 ‘조정석 재킷’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극중 깐깐한 기획사 대표로 등장하는 조정석의 세련된 이미지와 네파의 아웃도어 스타일이 잘 매치돼 좋은 반응이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조현수 2013-04-11 11:09:35
이젠 아웃도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