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부터 지상파 방송…페이스북 이벤트 진행·경품 증정
▲ 밀레가 2013년 S/S 시즌 TV 광고 ‘진실이 오른다’ 편을 공개했다. |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2013년 S/S 시즌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밀레의 광고캠페인 ‘진실’을 화두로 한 두 번째 슬로건으로 ‘진실이 오른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이야기한다.
밀레는 2012년 ‘진실을 만나다’를 통해 산을 만나면 진실해지는 우리의 모습을 이야기한 것에 이어 ‘진실이 오른다’ 편은 사람간의 관계를 산을 오르는 과정에 빗대어 늘 진실하라 말하고 있다. 산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은 험난하고 고되지만 견뎌내고 올라서야 하듯이 사람과 서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힘겨운 상황이 따르더라도 진실하게 다가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밀레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lletKorea)에서는 TV 광고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3월 20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된다.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2013년 캠페인 슬로건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정우, 문채원이 직접 착용한 ‘W3 프로 윈드스타퍼재킷’을 비롯해 ‘픽션 G40’ 배낭 등을 총 5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진실이 오른다’ 편은 항상 진실하라는 메시지를 잔잔한 영상으로 표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급상승 되겠네요!!
기사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