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김연아 W LITE 워킹 화보 선보여
프로스펙스, 김연아 W LITE 워킹 화보 선보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3.03.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신상 워킹화와 레깅스 패션…올 봄 생기 넘치는 워킹룩 제안

▲ 프로스펙스는 김연아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W LITE 워킹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피겨퀸 김연아의 W LITE 워킹 화보를 공개했다. 김연아는 이 화보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워킹패션과 함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연아는 가벼운 트레이닝 재킷과 레깅스, 워킹화를 매치하여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워킹패션을 제안했다. 은은한 민트와 스카이블루 컬러 트레이닝 재킷은 산뜻한 컬러감과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실루엣으로 레깅스를 같이 매치하여 슬림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시 화려하고 강렬한 비비드 컬러 후드 재킷과 티셔츠, 컬러풀한 백팩, 유니크한 디자인의 레깅스를 더하여 역동적이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티셔츠부터 핫팬츠에 레깅스, 워킹화까지 올블랙 패션에서도 상큼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센스가 돋보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김연아 선수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과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워킹패션을 만나 볼 수 있는 W LITE 워킹 화보를 공개했다”며 “2013년 신제품 워킹화와 트레이닝 웨어는 전반적으로 밝고 산뜻한 컬러를 사용해 봄느낌을 살렸으며 레깅스는 기본 스타일 외에도 유니크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을 적용하여 패션성을 더욱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아웃도어룩(왼쪽)과 오렌지 컬러가 산뜻한 올블랙 패션(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