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lace ㅣ 오아제코리아 전시장
Hot Place ㅣ 오아제코리아 전시장
  • 글 김 난 기자|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3.01.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캠핑 명가를 구경하세요”

▲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자리한 오아제 아웃도어스 전시실. 150여 종의 용도별 다양한 텐트 보유하고 있으며, 2주에 한 번씩 텐트를 교체해서 전시한다.

유럽의 대표 캠핑 브랜드 아웃웰, 이지캠프, 로벤스를 한 곳에서 살펴 볼 수 있는 매장이 있다. 덴마크 캠핑장비 전문회사인 오아제아웃도어스와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2012년 9월부터 3개 브랜드를 전개 중인 (주)성화(대표 이재환)가 서울 독산동 본사 1층에 오아제아웃도어스 전시장을 마련한 것. 텐트부터 배낭까지 3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서울 금천구 두산로14길(독산동) 성화빌딩.
문의 02-2165-2000 www.oasekorea.co.kr

아웃웰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전통적인 디자인에 고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브랜드. 가족을 대상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지캠프
캠핑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좋은 품질의 텐트와 장비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스마트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로벤스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캠핑 브랜드. 어떤 환경 속에서도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 “통신기기를 주로 다루는 업체인데 제가 캠핑에 관심이 있어 뛰어들게 됐다”는 이재환 대표. 올해 자사 물류창고가 있는 파주나 자사 골프장이 있는 이천에 캠핑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 알록달록한 색깔과 디자인이 특징인 <이지캠프> 가방들.


▲ 세 브랜드에세 출시한 침낭들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전시해 놓았다.

▲ 전시장에는 랜턴들의 성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암실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