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지프(Jeep) 캠핑’ 출시
크라이슬러코리아 ‘지프(Jeep) 캠핑’ 출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프(Jeep) 캠핑’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 ‘지프 캠핑’은 국내의 캠핑장 정보와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인업에 관한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앱을 실행하면 터프한 외형을 갖춘 ‘지프(Jeep)’의 차가 한눈에 들어온다. 첫 번째 탭에 있는 ‘Jeep브로셔’의 메뉴에는 4륜구동 차량인 지프(Jeep)의 개요부터 외관, 실내, 퍼포먼스, 안전 까지 간단한 텍스트와 이미지로 정보를 제공한다.

두 번째에 있는 ‘캠핑장’ 메뉴는 이 앱에서 가장 유용한 메뉴다. 페이지 당 10개씩 총 100개로 구성된 메뉴는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이용해 현재 있는 곳을 기준으로 가까운 캠핑장을 순서대로 추천해 준다.

‘오프로드’ 탭에서는 초보들을 위해 오프로드 드라이빙 지식이 풍부한 지프 전문가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프로드의 정의부터 운행 후 차량점검 방법까지 알려준다. 이 밖에도 캠핑장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법을 소개하는 ‘캠핑요리’와 크라이슬러 지프(Jeep)의 이벤트 행사 및 뉴스, 전시장 안내를 제공하는 ‘Jeep News’가 있다. ‘지프 캠핑’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