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 선보여
NHN여행박사,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 선보여
  • 신은정
  • 승인 2024.04.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타고 일본 효도 여행… 정찬부터 공연까지 풍성

-여행박사 부산-일본 6일 크루즈 여행, 5월 26일과 6월 3일 출발
-미스터트롯 공연까지…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효도 선물 수요 저격

NHN여행박사(대표 윤태석)가 크루즈 여행 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부산에서 출발해 6일 동안 항해하여 일본을 다녀오는 일정이다. 크루즈에서 편안한 휴식과 공연, 음식을 즐기다가 각 기항지를 관광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 효도 선물 수요를 저격한 상품이다.

5월 26일 출발하는 상품은 일본 니가타, 하코다테를 기항한다. 미스터트롯 특별공연이 포함되어 개그맨 송준근의 진행 아래 미스터트롯2에서 각각 1위, 3위를 차지한 안성훈, 진해성이 출연한다.

6월 3일 출발하는 상품은 일본 하코다테, 아오모리를 기항한다. 7080 낭만공연이 포함되어 개그맨 정성호의 진행 아래 가수 박강성, 배우 김보성, 피노키오 아우라, 트로트가수 보나가 출연한다.


코스타 세레나호는 1,068명의 승무원이 상주하는 대형 선박이다. 한국 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한식 메뉴가 있어 한국인 맞춤 크루즈로 유명하다.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센터, 극장부터 아이들을 위한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뷔페와 정찬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간식까지 제공하여 6일 동안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한편, 팬데믹 이후 여행박사는 여행수요 회복에 따라 22년 하반기부터 리빌딩에 들어갔다. 현재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등 대표적인 여행 상품들의 모객과 송출이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사업 다변화를 위해 크루즈 여행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