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월간 아웃도어 2008년 12월호 목차
월간 아웃도어 2008년 12월호 목차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TRIBUTORS
TO OUTDOOR
 
 
OUTDOOR TRAVEL
AUTO CAMPING : 중미산 자연휴양림
초겨울 낙엽송 아래서 즐기는 삶의 여유
WORLD TRAVEL : 인도
인도를 떠나며 다시 세상을 만나다
NORDIC WALKING TOUR ⑧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
시민의 품으로 돌아온 도심 속 쉼터

 
KOREA TRAVEL : 안면도
① 비행 체험
안면도에서 이룬 이카로스의 꿈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비행 체험…20시간 교육으로 라이선스도 획득 가능
② 해안 트레킹
발품 팔아 엿본 ‘꽃지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
백사장항~안면해수욕장~꽃지해수욕장…해안 따르는 트레킹 코스 13km 3시간30분 소요
③ 승언리~꽃지해수욕장 하이킹
두 바퀴로 그린 안면도 초겨울 수채화
승언1저수지~안면도휴양림~꽃지해수욕장 코스…15km 3시간 소요
④ 바다낚시
‘푸슈~’ 갑오징어의 화려한 먹물쇼!
장곰항 주변 초보자도 마릿수 조과…인근 바다는 갑오징어 포인트로 인기
⑤ 맛 기행
“안 드셔 봤으면 말을 하지 마슈~”
쫄깃한 새조개 샤브샤브, 탱글탱글 대하 구이, 영양만점 굴밥
⑥ 드라이브
낭만은 새록새록, 추억은 차곡차곡
⑦ 여행정보
안면도 100배 더 즐기는 법


 
 
 
 
 
 
BRAND vs BRAND
그레고리 VS 도이터
야생화 이야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EDITOR'S CHOICE
Free style snow sports
 

SPECIAL REPORT
2008 Outdoor hot issue 6
① 시장규모 확대
2조원대 진입 눈앞으로 다가왔다?
매년 20~30% 이상 성장…<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등 빅 브랜드 60% 이상 차지
② 오토캠핑 열풍
동호인과 매출은 늘었지만, 콘텐츠는 부족했다!
다양한 캠핑 문화 행사 활발…캠핑 전문 브랜드 매출 신장률 60% 이상 기록
③ 아웃도어 트렌드
여성·가족·실용성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강세!
아웃도어 의류 일상생활 깊숙이 침투…자전거·스키 등 다양한 분야로 범위확대
④ 에콜로지 열풍
아웃도어, 환경을 입었다!
<파타고니아> <코오롱스포츠> <에코로바> 등 브랜드마다 친환경 제품 잇단 출시
⑤ 마케팅 방식 변화
연예인 모델, 도시 젊은층에게 적극 구애!
<네파> <비트로> <코오롱스포츠> 등 아웃도어 브랜드 연예인 마케팅 활발
⑥ 경기침체
불황 모르던 아웃도어 업계도 흠칫!
환율과 원가 인상에 따른 손실액 눈덩이…제동 걸린 성장

 
OUTDOOR PEOPLE
<오스프리> 최고경영자 톰 바니(Tom Barney)
“한국은 <오스프리>의 이미지와 가장 잘 맞아요”
<사레와> 아시아 총괄 영업본부장 안드레아스 라우터(Andreas Rauter)
Aim higher! 알프스의 DNA로 세계를 공략한다
철인3종 아시아 최고기록 보유자 박병훈
내가 헤엄치고, 페달링 하고, 달리는 이유
안병식의 극한 마라톤대회 참가기 ⑧ 알프스 트레일런 PARTⅡ
우승자도 탈락자도 우리는 모두 챔피언이다!
카메라 촬영과 완주 목적 달성…가장 운영이 뛰어난 대회로 기억남아 내년에도 다시 도전
OUTDOOR SCHOOL ⑥ 제2장 조적 방식의 통나무집 만들기(Ⅳ)
“초보자도 4일이면 통나무집을 지을 수 있다!”

FESTIVAL
겨울을 오롯이 맞이하는 방법 몇 가지
BEAUTY
피부는 목마르다!
길에서 만난 세상 사람 ⑮
말레이시아의 나비 밀렵꾼 시바
나비를 기다리는 시간
산골일기
겨울 마실, 곰자리 절
 
 
OUTDOOR EVENT
REVIEW 2009 서울바이크쇼
환경·교통·건강의 새로운 파트너
<스페셜라이즈드> <도이터> <메리다> 국내외 자전거 대표 브랜드 500여 개 참여
REVIEW 제5회 국제동계스포츠박람회
익스트림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강원도 지자체 및 국내 리조트, 스포츠 브랜드 참여…70여 개 업체 홍보 열중
 
 
OUTDOOR BRAND
세계 최고의 SUV를 찾아서 ⑨ <BMW> X5
강력한 파워와 부드러운 승차감의 완벽한 앙상블
BUSINESS PLAZA 쎄로또레글로벌
첨봉 쎄로또레의 정신이 토털브랜드로 거듭난다!
20주년 맞이한 토종 브랜드…배낭에서 의류 라인 확대로 토털 브랜드 진출
NEWFACE SHOP <아크테릭스> 일산 직영점
시조새, 일산에서 비상을 시작했다
INSIGH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