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보아시스템 장착으로 아동화 시장 리드 기대!
<트렉스타> 보아시스템 장착으로 아동화 시장 리드 기대!
  • 글 ·김성중 기자
  • 승인 2011.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특집 >아이들에게 제안하는 아웃도어 키즈 라인(9)

'운동화 끈을 묶는 시간 50초, 하지만 코브라 키즈의 끈을 조이는 시간은 단 5초!’
‘발전체를 감싸는 와이어가 아이들의 곧은 성장을 도와줍니다’

최근 아웃도어 매체에 자주 등장하는 <트렉스타>의 광고 문구다. 이번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코브라 키즈’의 홍보를 위해 <트렉스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이다. 국내의 대표적인 토털아웃도어 브랜드인 <트렉스타>에서는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의류 라인에 초점을 둔 것에 반해 아동화만 출시한 점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신발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는 <트렉스타>에서 선보인 아동화는 단지 신발 사이즈만 작아진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이 추가된 것이 큰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트렉스타> 아동화는 ‘코브라 키즈(Kobra Kids)’ 시리즈로 지난 해 상반기 굿디자인에 선정된 ‘코브라530’과 아시아 우수제품을 수상한 ‘코브라740’의 기술력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코브라 키즈’는 기존의 ‘코브라’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보아시스템을 장착해 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 없이 다이얼을 통해 조절이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그동안 운동화 끈과 일명 ‘찍찍이’라 불리는 벨크로 제품이 주류를 이루던
아동화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보아시스템을 장착한 키즈 라인은 기존의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선풍적인 인기를 기대하고 있는 <트렉스타>의 야심작이다. 무엇보다 “좌우의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을 다르게 해서 아이들의 좌뇌와 우뇌가 고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한 것이 핵심”이라고 밝힌 권동칠 대표의 말처럼 기존의 아동화와 차별화를 둔 점이 ‘코브라 키즈’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트렉스타>는 이번 S/S시즌 ‘코브라 키즈’ 출시에 맞춰 구매자에게 아동도서 증정, 키즈 리뷰 체험단 모집, 운동화 끈과 얽힌 에피소드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에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그동안 ‘코브라’ 시리즈로 제품 신뢰도를 높인 만큼 ‘코브라 키즈’도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동칠 대표는 “이번 ‘코브라 키즈’ 출시를 계기로 하반기나 내년 초에는 의류 라인까지 확대해 구색만 맞춘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닌, 국내 최고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올라서겠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트렉스타>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라인의 전개가 필수적이라 판단한 것이다.
이번 S/S시즌에 선보인 ‘코브라 키즈’는 여아용과 남아용 두 가지로 분홍색과 파란색의 색상으로 디자인된 로우 컷 스타일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미드 컷·하이 컷 스타일의 ‘코브라 키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 문의 : 트렉스타 051-309-3633 www.trekst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