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삶을 위한 넥스트세이프의 응급 용품
안전한 삶을 위한 넥스트세이프의 응급 용품
  • 김경선
  • 승인 2024.02.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난안전키트, 응급키트 등 상황별 필요 용품 구성해 위급상황 대처

재난 대비 전문기업 넥스트세이프는 안전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안전, 재난, 응급 용품 등을 제조 및 유통해 한국의 안전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실용적인 응급 용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위급한 상황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처치를 돕는 넥스트세이프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전국 지자체 및 관공서에 꾸준히 납품될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넥스트세이프는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스포엑스에서 다양한 안전 용품들을 선보였다.
넥스트세이프는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스포엑스에서 다양한 안전 용품들을 선보였다.

재난은 뉴스 속 타인의 이야기가 아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것이 재난이다. 특정한 장소에서만 응급상황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비상상황에 대비하는 아이템들은 늘 상비하는 것이 좋다. 넥스트세이프는 다양한 응급상황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상황별, 장소별로 필요한 응급 용품들을 선별한 후 키트로 구성한다.

넥스트세이프의 다양한 제품군 중 가장 큰 카테고리는 재난안전키트다. 특히 폭염과 혹한은 더 이상 외면할 수 없는 전 세계적인 재난상황으로 이를 대비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혹한용 응급키트는 순간발열 온수찜질팩과 손과 발을 보온하는 백, 에어매트, 보온담요, 응급두건을 비롯해 반창고와 응급가위 등 긴박한 상황에서 빠르게 초기 대응할 수 있는 용품들로 구성됐다. 폭염 응급키트는 급변하는 여름철에 폭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응급상황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꾸려졌다. CPRW 응급시스템이 적용된 냉찜질키트와 전용 쿨링액, 매트, 아이스팩, 특수 보온포, 쿨링액, 식염포도당 캔디 등 온열환자를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는 용품들이다.

넥스트세이프의 다양한 응급 재난 용품들.
넥스트세이프의 다양한 응급 재난 용품들.

재난 상황 외에도 일상에서 발생하는 응급상황에 필요한 응급용품들도 다양하다. 응급보온포를 비롯해 각종 밴드, 붕대, 응급 가위, 응급삼각건 등 위급상황에 필요한 용품들을 갖추고 있으며, 구급함 응급키트, 감염예방키트, 비상의료키트 등 각 상황에 맞는 응급 용품들을 키트로 구성해 적재적소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도록 제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