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알려주는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시 주의 사항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알려주는 몰디브 신혼여행 준비 시 주의 사항
  • 김경선
  • 승인 2024.02.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메랄드빛 라군과 최상급 럭셔리한 리조트
둘만의 프라이빗함까지 갖추고 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 몰디브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손꼽히는 몰디브는 에메랄드빛 라군,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 둘만의 프라이빗함까지 갖추고 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힌다.

몰디브는 오로지 휴양에 올인할 수 있는 지역으로 시끌벅적한 관광지가 아닌 조용하고 아늑한 섬을 통째로 사용하는 'One Island One Resort' 정책으로 평생 단 한 번의 신혼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여기에 스피드 보트나 수상 비행기를 이용해서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서 리조트로 가는 여정도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몰디브 신혼여행을 선택하는 이유는 ▲오염되지 않은 대자연의 라군 ▲섬 안에서 온전한 휴식 가능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리조트 브랜드 ▲호화로운 서비스로 럭셔리한 휴식 체험 가능 ▲일정 내내 즐길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와 스파, 요가 등 다른 지역과는 차별화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

여기에 ▲무동력 해양스포츠 카누와 카약 ▲윈드서핑과 스노클링, 만타 스노클링 ▲제트 스키 ▲선셋 피싱 ▲돌핀 크루즈 ▲요가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리조트에서 무료하다는 생각을 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최고의 몰디브 신혼여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체크해야 할 것이 있다. 먼저 ▲온라인 과장 광고를 조심해 여행사를 선택해야 한다. 저렴한 금액, 환율을 미끼로 예약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행사를 방문해서 실제로 영업하는 곳인지 확인한다. ▲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일부 영세한 여행사의 경우, 배상 책임 보험 가입이 되지 않을 수 있다. ▲확인해야 할 서류로 일반여행업보증보험증서, 여행업 배상책임보험, 일반여행업공제기획여행보험증서 등이 있다. ▲출발 전 갑작스러운 리조트 변경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허니문리조트 유대현 실장은 "몰디브 신혼여행을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 선택이 우선이며, 출발 전에 체크 리스트를 만들어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