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푸들ᆞ포메라니안 등 입양 시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푸들ᆞ포메라니안 등 입양 시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정상용
  • 승인 2024.0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규모 강아지 분양 브랜드인 ‘펫갤러리아’가 예비 반려인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푸들, 포메라니안 등 인기 견종 분양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펫갤러리아는 반려견 입양 시 ▲반려동물 용품 30% 할인 ▲의료비 80% 할인 ▲훈련비 50% 할인 ▲미용과 호텔 무료 서비스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반려견 관리에 들어가는 여러 가지 비용을 함께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펫갤러리아는 유기견 후원 이벤트를 통해 강아지 분양이 이루어질 때마다 유기견 및 파양견 보호시설에 후원금을 지급하여 이들의 입양률이 올라갈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펫갤러리아는 앞서 올 겨울을 대비하여 경기도 소재의 동물보호소와 강서울 소재의 동물보호소 등 유기견 시설에 후원금 1천만원을 지원하여, 보호소에서 생활하는 유기견과 파양견들이 더욱 따뜻하고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운 바 있다.

한편 펫갤러리아는 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인천과 일산 등 서울 권역과 경기권에서 분양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아지 분양 시 사전에 고객들과 신중한 상담을 선행해 파양과 유기를 방지하고자 한다. 특히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한 체계적인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올바르고 성숙한 반려문화를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