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파라다이스
도심 속 파라다이스
  • 고아라 | 자료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
  • 승인 2024.02.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호캉스 호텔 4

매서운 추위에 야외 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취향 따라 고르는 겨울 호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아늑한 잠자리와 편리한 시설은 물론, 오직 이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재미까지 갖춘 도심 속 호텔들.


겨울 스포츠를 놓칠 수 없다면
한화리조트 평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해 스포츠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겨울을 손꼽아 기다려온 스키어들을 위한 올인원 상품으로 숙박부터 식사, 겨울 스포츠 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포함된 것이 특징. 패키지를 예약하는 것 외엔 따로 준비해야 할 것이 없어 편리하다. 패키지는 2인과 4인 구성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55%나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을 제공하며 여기에 리프트 6시간 이용권, 눈썰매 입장권, 장비 대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두 손 가볍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장비 대여를 추천. 스키, 보드, 부츠 등 장비 대여는 핑크동 1층 스키숍에서 가능하다. 개인 장비가 있거나 아이를 동반한 여행자라면 리프트 이용권과 눈썰매 입장권을 추천한다. 두 티켓은 한화리조트 평창 바로 옆에 자리한 휘닉스 파크에서 이용 가능 하다. 각 이용권은 체크인 시 모바일 쿠폰으로 발급돼 잃어버릴 염려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는 2월 27일까지 구매 가능하고,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hanwharesort.co.krw


어른이를 위한 하루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
캐릭터 덕후라면 주목해야 할 호캉스가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선보인 것. 캐릭터 상품 소비 증가세에 맞춰 올해 50주년을 맞는 캐릭터 열풍의 원조 ‘헬로키티’로 호텔 전체를 가득 채웠다. 이색 디저트부터 포토존, 굿즈 등 곳곳에 귀여운 캐릭터가 ‘셔터 본능’을 자극할 것.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인 만큼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오감으로 헬로키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호텔 1층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가 펼쳐진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연다. 3월 17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오픈할 예정. ‘헬로키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헬로키티 갸또 바니유’, ‘헬로키티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달콤하고 귀여운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놓치지 말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헬로키티 디자인을 더한 각종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헬로키티X시그니처 마카롱 세트’를,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신관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헬로키티를 활용한 비누 만들기 원데이 키즈 클래스와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의 각 호텔에서는 파라다이스 고유의 향을 담은 한정판 핸드크림과 배스 가운, 레트로 컵 등 헬로키티 굿즈 혜택을 알차게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무료로 주어지니 겨울방학부터 올봄까지 특별한 여행을 계획해 보자.
파라다이스시티 p-city.com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usanparadisehotel.co.kr


로맨틱한 겨울휴가를 위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스윗 러브Sweet Love 패키지를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의 베스트셀러 체험 키트 1세트, 더불어 드래곤 힐스 미니 와인(187ml) 2병까지 제공된다.
파뮤의 체험 키트는 인기 제품인 ‘뤼미에르 리파이너’ 샤쉐 7개, ‘뤼미에르 바이탈 크림’ 샤쉐 7개, 수분 밀착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활력&광채’ 1매, 드림 글로우 마스크 볼륨&탄력 1매, 트라이얼 키트 1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트라이얼 키트는 미백 비타민 세럼 ‘뤼미에르 바이탈 C’와 천연 항산화 페이스 오일 ‘아이디얼 오일’, 동백 탄력 강화 세럼 ‘아이디얼 인텐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로 구성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선착순으로 파뮤의 미스트 형 수분&영양 보습 에센스인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본품 1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별한 날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선물로 채워진 선물, 여기에 극강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베딩 시스템까지.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하기에 충분한 스윗 러브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glad-hotels.com


맛있는 요리로 풍요로운 휴가를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휴가에 맛있는 음식과 술이 빠지면 아쉽다. 서울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이 음식에 진심인 이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열어두었다.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Lumiére〉 에서 셰프의 스페셜 다이닝과 소믈리에 추천의 와인으로 구성된 쉐어링 세트를 즐기며 페스티브 시즌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아워’를 선보인 것. 운영 시간이 저녁부터 밤까지이다 보니 통유리창 너머 도심의 빛으로 황홀하게 물든 야경이 펼쳐져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정한 시간에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음식까지 한정적인 것은 아니다. 식사 시작 전 식욕을 돋워 줄 웰컴 스파클링 와인을 시작으로 셰프가 최상급 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요리가 한가득이다. 바다 풍미가 물씬한 랍스터부터 새우구이, 전복구이,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 치킨 레그(닭 다리), 어니언링 등 육해공 산해진미가 담긴 스페셜 플래터, 그리고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스파클링 아워는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르미에르 소믈리에가 직접 서브해 주어 더욱 섬세하 고 싶은 풍미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인 기준으 로 6만9천원에 즐길 수 있으며, 3만5천원을 추가하면 1인 추가 이 용이 가능하고 2만원 추가 시 와인 1병이 제공되어 소규모 모임에 제격이다. 스파클링 아워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다.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이 시간을 놓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