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을 뛰어넘은 전혀 새로운 플래급십 모델 넥스트 런칭
현실을 뛰어넘은 전혀 새로운 플래급십 모델 넥스트 런칭
  • 정상용
  • 승인 2024.01.2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머나이저 한국 독점공식수입사 ㈜그린쉘프는 새로운 기술이 탑재된 플래그십 모델인 우머나이저 넥스트 모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넥스트 모델은 독일의 와우텍그룹이 기존 기술을 능가하는 3차원의 Pleasure Air TechnologyTM의 개발에 성공하여 적용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세계 최초로 공기역학을 이용한 제품인 우머나이저를 10년 만에 완벽히 다른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은 모두가 놀라는 또다른 혁신을 이루어낸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극저소음 기술까지 탑재하여 소리까지 잠재운 최고의 명품급 제품이며 새롭게 적용된 기능들 마저도 우머나이저 브랜드의 명성다운 수준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3D Pleasure Air TechnologyTM의 넥스트는 기존에 유사하던 모든 제품들을 넘어서는 오토파일럿, 애프터 글로우 그리고 클라이맥스 콘트롤 등 첨단의 기능들은 실체감이 뛰어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과 경험 가치를 극대화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달 24일부터 전국 약 150개의 온,오프라인의 공식인증 판매점과 한국 독점공식수입사 ㈜그린쉘프가 직영하는 ‘헤이원더’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