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향한 갈망
성공을 향한 갈망
  • 신은정
  • 승인 2024.01.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추천 영화



매치 포인트
Match Point

장르 로맨스/멜로/범죄
출연 스칼렛 요한슨,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감독 우디 앨런
런던으로 상경한 크리스는 성공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진 테니스 강사다. 그는 신분 상승의 욕구로 불타오르던 와중, 수강생이자 영국 부유층인 톰과 친해지게 되면서 그의 여동생 클로에와 깊은 만남을 이어가며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하지만 우연히 만난 매혹적이고 섹시한 톰의 약혼녀 노라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안정적인 삶과 성공에 목말랐던 크리스는 차마 클로에를 떠나지 못한 채, 노라와 위험한 사랑을 이어나간다.


파운더
The Founder
장르
드라마
출연 마이클 키튼, 닉 오퍼맨, 존 캐롤 린치
감독 존 리 핸콕
1954년 미국, 52세의 한물 간 세일즈맨 레이는 믹서기를 팔며 전국을 돌던 중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날드라는 식당을 발견한다. 주문한 지 30초 만에 햄버거가 나오는 혁신적인 시스템과 식당으로 몰려드는 엄청난 인파, 강렬한 황금 아치에 매료된 레이는 맥도날드 형제를 찾아가 그들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를 제안한다. 파운더는 맥도날드의 창립 비화를 담은 영화로 공격적인 사업가 레이와 원칙주의자 맥도날드 형제의 갈등을 솔직하게 들려준다.

나이트크롤러
Nightcrawler
장르
범죄/드라마
출연 제이크 질렌할
감독 댄 길로이
루이스는 우연히 목격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적나라한 장면을 카메라에 담아 고가에 팔아넘기는 ‘나이트크롤러’를 보게 된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빠르게 나타나 사진을 찍고 가격을 흥정하는 그들에게서 돈 냄새를 맡은 루이스는 자신도 나이트크롤러가 된다. 유혈이 난무하는 끔찍한 현장을 적나라하게 촬영해 거래에 성공한 루이스는 지역 채널의 보도국장의 지지를 받게 되고, 자신의 촬영에 도취된 루이스는 결국 완벽한 특종을 위해 사건을 조작하기에 이른다.


데블스 에드버킷
The Devil's Advocate
장르
미스터리/스릴러
출연 키아누리브스,알파치노,샤를리즈테론
감독 테일러 핵포드
64번의 재판에서 한 번도 실패해 본 적이 없는 변호사 케빈 로막스. 그는 의뢰인인 피의자의 유죄가 확실했던 재판에서도 승리하면서 인기 절정의 변호사로 부상한다. 승소 기념 파티를 벌이던 날, 케빈은 뉴욕의 존 밀튼 투자회사로부터 파격적인 조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아내 매리앤과 함께 뉴욕으로 향한다. 밀튼 사에서도 돈 많은 피의자들을 대변하며 승승장구하고 부와 명예욕에 사로잡혀버리고 만다. 자신도 점차 죄어오는 무서운 힘을 느끼게 되지만 벗어나지 못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