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링크, 따뜻한 동계 차박 위한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 출시
우드링크, 따뜻한 동계 차박 위한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1.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드링크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 동계차박 필수품으로 입소문
우드링크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

주식회사 엠디코리아 산하 차박ㆍ캠핑 전문 브랜드 ‘우드링크’는 동계 차박 시즌을 맞이하여 따뜻한 차박을 즐길 수 있는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우드링크 신제품은 자동차 창틀에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이동식 무시동히터를 분해한 후 필요한 부품을 우드링크 거치대에 결합하여 사용하는 일체형 제품이다. 설치 후 눈, 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이동식 무시동히터 가동 방식처럼 밖에 있는 공기를 데워서 실내를 따뜻하게 하는 방식이 아닌 내부 공기 자체를 따뜻하게 순환하는 방식으로 미세먼지나 황사로부터 자유로우며, 히터 본체가 차량 창틀에 거치되어 있어 유사시 차량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차량에 구멍을 뚫어 히터를 매립하는 방식인 ‘매립형 무시동히터’의 장점과 ‘이동식 무시동히터’의 단점을 해결했다. 1분 이내로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한 편의성과 시중에 없던 아이디어 제품으로 독창성을 지닌 해당 제품은 차박ㆍ캠핑 애호가들 사이에서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우드링크 조흥진 대표는 “신제품 무시동히터 거치대 2세대는 연료, 배터리 소모량이 적어 겨울낚시와 차박을 하는 경우 사용이 용이하며 이외에도 군부대 차량, 경찰 순찰차량, 소방차 지휘본부 차량 등에 간단하게 설치하여 유류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드링크는 다양한 차박ㆍ캠핑 용품을 직접 연구ㆍ개발, 생산하는 제조사로 특허등록 및 디자인 보호를 받고 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우드링크 방문시에는 무시동히터 분해 및 거치대 조립, 창문 마감재 정밀제작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드링크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