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 와디즈 펀딩 1751% 초과 달성
디디오랩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 와디즈 펀딩 1751% 초과 달성
  • 정상용
  • 승인 2024.01.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디오랩의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가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 펀딩금액을 1751%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디디오랩의 풀페이스 스탠드형 가습기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거실형 가습기로 1.5m 높이에서 미세입자를 내뿜어 최적의 가습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4.5L의 대용량 수조를 장착하고 시간당 최대 330ml의 분무량으로 일반 가정집뿐 아니라 회사, 교실, 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습기는 위생 관리가 중요한 만큼 손쉽게 열탕 소독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수조로 설계됐다. 끓는 물에 단 30초면 살균제 없이도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인체에 유해한 세균 등을 완벽 살균할 수 있다. 아울러 수조 내부의 불필요한 구조물들을 없애 단순화했다. 진동자까지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해 손쉽게 분리 및 세척을 할 수 있다.

소음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제품 가동 시 사람이 속삭이는 정도인 30dB 이하의 소리만 발생해 소음에 민감한 신생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1.5m 높이의 스테인리스 분무관을 사용해 풍부한 가습량을 미세하게 보내는 것은 물론 바닥 젖음이 없는 것이 특장점"이라며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풀페이스 스탠드형 스텐 가습기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