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프리 풀케어 샤워기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올프리 풀케어 샤워기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4.01.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안심케어 브랜드 올프리의 '풀케어 샤워기'가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프리의 풀케어 샤워기는 일반 샤워기 필터보다 62배나 더 작은 0.08㎛의 미세 기공 수천억개로 이뤄져 있는 ‘중공사막 필터 샤워기’가 장착된 제품이다. 일반 샤워기 필터가 쉽게 걸러내지 못하는 녹물, 세균, 미세플라스틱, 잔류 염소 등 초미세 크기의 불순물까지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0.5㎛의 대장균이나 0.09㎛ 초미세플라스틱까지 필터링할 수 있어 수돗물을 풀케어 할 수 있다. 실제로 올프리 샤워기는 공인기관 테스트를 통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 등 미세한 크기의 병원성 세균까지 100% 걸러낼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올프리 풀케어 샤워기는 마이크로 미터 크기의 기공 수가 1000억개나 존재하고 면적이 넓어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2~3개월마다 교체해야 하는 일반 필터와는 달리 5개월에 한 번 교체해 주면 된다.

올프리 관계자는 "풀케어 샤워기는 미세플라스틱부터 잔류염소, 녹물제거까지 해주는 국내 최고 스펙의 중공사막 필터 샤워기"라며 "최근 수돗물 이물질로 인해 피부가 따갑거나 유해물질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