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생각 x 코자아 콜라보 키트, 58곳 프리미엄 숙소 어메니티 입점
바른생각 x 코자아 콜라보 키트, 58곳 프리미엄 숙소 어메니티 입점
  • 정상용
  • 승인 2023.12.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성인식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브랜드 바른생각과 브랜드 코자아가 만나 연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바른생각x코자아 패키지는 바른생각의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코자아의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수많은 특허기술과 코자아만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음료와 바른생각의 젤, 에어핏 등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려 기획된 상품인 만큼 솔로와 커플 모두를 타깃 할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솔로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리솔크키트는 젤, 에어핏, 음료 그리고 위트 있는 메세지 카드가 동봉되어 일명 ‘킹 받는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연인들을 위한 메리커플키트는 배쓰젤리, 에어핏, 젤, 음료로 로맨틱한 추억을 쌓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게 구성되었다.

특히 메리러브키트는 국내 유명 감성숙소들과 협업하여 1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약 58곳의 감성숙소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숙소인 만큼 바른생각x코자아 패키지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및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1713 in jeju의 자쿠지와 함께 노을 지는 모습을 감상하거나, 온연 프라이빗 빌라에서 상위 1% 보양 온천수를 즐기거나, 섭재에서 바베큐, 다도, 불멍 등을 체험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연보다 도심이 좋다면 스테이앤에이블과 같은 도심 속 공간경험도 추천한다. 바른생각x 코자아 패키지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감성숙소는 프리미엄 숙소들을 큐레이션 하는 ‘파인스테이스’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코자아 측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를 제작하며 걱정이 많았는데, 국내 유명 감성숙소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방문객 또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서 앞으로 호텔이나 프리미엄 숙소 측과의 더 많은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바른생각x코자아 패키지는 해당 숙소들 이외에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간단하게 만나볼 수 있다. 최대 4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12월 한달간 자사몰구매자에게는 바른생각의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