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상품, 광주 와뱅크 앱에서 할인 예약한다
여행박사 상품, 광주 와뱅크 앱에서 할인 예약한다
  • 고아라
  • 승인 2023.12.2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예약 후 광주은행 KJ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

-해외여행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 결제 시 선착순 285명에 최대 7만 원 할인 제공

(주)엔에이치엔여행박사(대표 윤태석)는 연말연시를 맞아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여행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한 광주은행 모바일 앱 '광주 와뱅크' 내 여행박사 단독 입점 기념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광주은행 KJ카드로 여행박사 상품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해외여행 패키지 및 자유여행 상품에 한해 선착순 285명에게 최대 7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박사는 '광주 와뱅크'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일본, 동남아, 대양주를 비롯해 유럽과 미주 등 전 세계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광주 와뱅크'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광주은행×NHN여행박사' 할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자는 광주 와뱅크 앱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광주은행 KJ카드 보유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며, 기업카드 및 기프트카드, 지역화폐는 제외된다.

한편, 광주은행은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KJ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에게 5만 원 이상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여행박사 KJ카드 결제 시7% 즉시할인 이벤트는 2023년 12월 15일부터 2024년 3월 15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며, 1인 1회에 한해 최대 7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광주·호남 지역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광주은행과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광주 와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