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황광희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 진행
덴티스테, 황광희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12.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덴티스테가 오는 20일(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출광쇼는 방송인 황광희가 출연해 매번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대표 코너 중 하나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탄생을 알린 덴티스테 대표 상품들을 총망라하였으며 지출광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브레스케어스프레이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100명에게 브레스케어스프레이와 카림라시드와 콜라보한 실리콘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덴티스테는 올해 과거로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지키면서도 프리미엄하고 내추럴하며 과학적인 DNA를 한층 강화하여 제품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출광을 통해 소개되는 대표 제품 구성은 덴티스테 뉴 플러스 화이트 치약과 마일드 치약이다. ▲덴티스테 뉴 플러스 화이트 치약은 구취 케어 베스트셀러답게 구취 개선이 탁월하며 자기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내음을 느낄 수 있다. 구취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적용 7일 후 100%의 연구대상자에서 입 냄새 개선이 나타났다. (㈜엘리드, 2023.09.25~11.07/ 23명,1일3회/적용 전, 직후, 7일 후 관찰/개인차 있음)

10가지 식물 유래 허브 성분, 자일리톨,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보편적인 구강 컨디션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덴티스테의 무불소 치약 라인업에 속하며 인공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벤젠, CMIT/MIT, 파라벤 등 총 32가지 유해 성분 테스트도 완료했다.

▲덴티스테 마일드 치약은 2017년 대한민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 전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6년간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구취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적용 7일 후 88%의 연구대상자에서 입 냄새 개선이 나타났다. (㈜엘리드, 2017.03/20명,1일3회/적용 전, 직후, 7일 후 관찰/개인차 있음)

11가지 식물유래 허브 성분, 자일리톨,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코코넛 거품과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보편적인 구강 컨디션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덴티스테의 무불소 치약 라인업에 속하며 인공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벤젠, CMIT/MIT, 파라벤 등 총 21가지 유해 성분 테스트도 완료했다.

고급스러워진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뉴 플러스 화이트 치약과 마일드 치약 모두 스스로 서있는 셀프 스탠딩 튜브 형태는 유지하되 슬림 바디로 그립감을 높였으며 짜기 쉽게 부드러운 재질로 개선됐다. 특히 뚜껑은 고객의 소리를 수렴해 여닫기 편하며 쉽게 파손되지 않도록 편리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반투명 및 로고 음각 처리로 심미성을 높였다.

생활 습관, 생애 주기, 교정 등으로 충치 발생이 우려되는 고객을 위해 식약처 기준 최대치에 근접한 불소 1,450ppm을 함유하여 충치 예방에 탁월한 고불소 치약인 신제품 덴티스테 안티캐비티 치약도 선보인다. 거품 없이 깔끔한 양치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오랄 케어 및 여행용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덴티스테는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탄생을 알리는 RE;BIRTH 캠페인을 론칭하여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