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팅터스의 이브콘돔, 전 제품 '1+1' 연말 결산 세일 실시
인스팅터스의 이브콘돔, 전 제품 '1+1' 연말 결산 세일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3.12.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이브(EVE)’가 콘돔 전 품목 1+1 프로모션, 일부 상품 최대 52%까지 할인된 가격에 핑거돔까지 증정하는 최대 규모의 연말 결산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브는 2023년 하반기를 마무리하며 그간 이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까지 한정 전 품목 1+1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12월 한 달간 이브콘돔닷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이어 요일별로 달라지는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세일 기간 동안에는 극초박형의 얇은 두께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브의 스테디셀러 '리얼003'을 비롯해 넉넉한 폭으로 화제가 된 ‘이브 라지’, 핏한 사용감의 '이브 슬림', 콘돔의 베이직으로 불리는 ‘이브 울트라씬’ 등 이브의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이브몰의 모든 배송 상품은 택배송장에 상품명이 기재되지 않는 안심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CJ대한통운의 오네배송을 실시하여 모든 배송상품의 내일 도착을 보장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핑거돔 2P를 제공한다. 이브 관계자는 "2023년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하는 차원의 대규모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번 기회에 가격 부담 없이 안전한 성분의 콘돔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콘돔을 운영하는 (주)인스팅터스는 매년 매출의 1%를 청소년들과 여성 및 성소수자를 위한 비영리 단체에 지속적으로 기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꾸준히 청소년에게 무료 콘돔을 지원해오고 있는 국내 11번째 비콥 인증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