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하고 편리한 여행
스타일리시하고 편리한 여행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12.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잇수잇' 나투라 컬렉션

여행을 떠날 때면 짐을 쌀 때부터 설렘이 증폭된다. 자잘한 짐부터 부피가 큰 짐까지 효율적으로 정리하고픈 당신을 위해 수잇수잇이 여행용 백 컬렉션을 선보였다. 나투라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여행을 돕는 수납가방과 백팩,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FEATURE
나투라 위켄더백 XL / 나투라 백팩 / 나투라 토일렛트리백
소재
재생 폴리에스터
크기 51×21×36cm / 28×39×13cm / 21×7.5×16cm
무게 860g / 700g / 140g
가격 18만8천원 / 16만8천원 / 4만8천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로 포인트를 준 소품을 좋아한다. 이번 시즌 올드머니룩이 대세라는데, 클래식은 늘 그렇듯 옳다. 수잇수잇은 여행용 캐리어 중에서도 클래식과 미니멀을 조화한 대표적인 브랜드다. 장식을 배제한 깔끔한 디자인에 ‘SUITSUIT’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캐리어는 언제 보아도 질리지 않는다.
나투라 컬렉션은 수잇수잇의 클래식 감성을 고스란히 가져온 라인업이다. 캐리어 외에도 더플백과 백팩, 토일렛트리백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가방을 출시했다. 나투라 위켄더백 XL은 여행을 떠나거나 캠핑을 즐길 때, 짧은 휴가 시에 활용하기 좋은 캐리백이다.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공간이 충분하고, 전면의 큼직한 지퍼 포켓과 내부 포켓을 만들어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하도록 제작했다. 수잇수잇에서 만든 캐리백인 만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전면 ‘SUITSUIT’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짧은 여행을 떠날 때는 캐리어 보다 기동성이 좋은 캐리백이 오히려 편리하다. 짐이 많은 때는 캐리어와 함께 활용하기 좋고, 수잇수잇 캐리어 트롤리 폴 위에 안정적으로 올려놓고 이동하기에도 그만.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나투라 백팩은 여행지에서 실용성 높은 아이템으로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만한 사이즈에 다양한 내부 포켓으로 자잘한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전면에 넓은 수납공간이 있으며, 옆 주머니를 두 개 적용해 물병이나 우산 등을 손쉽게 넣고 빼기도 편리하다. 무게도 가벼워 여행 시 오래 걸어도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등판은 패딩 처리해 짐을 많이 넣어도 착용감이 떨어지지 않는다.
나투라 토일렛트리백은 목욕 용품을 수납하는 파우치다. 샴푸나 샤워젤 등 여행 시에 필요한 목욕 용품들을 파손 없이 안전하게 보관하도록 두툼한 소재로 제작했으며, 두 개의 오픈 포켓과 한 개의 지퍼 포켓, 메인 공간을 분리해 자그마한 목욕 용품들을 가지런하게 정리할 수 있다.
나투라 컬렉션의 아이템들은 페트병을 회수해 재활용한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가방들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물이 스며들지 않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방수 소재Water-Repllent를 사용해 아웃도어 환경에서 실용적이다. 컬러도 산뜻하다. 나투라 위켄더백 XL과 토일렛트리 백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내추럴 컬러 다섯 가지로, 백팩은 열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도 넓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