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의 지상낙원, 팡라오 섬 리조트 모아보기
보홀의 지상낙원, 팡라오 섬 리조트 모아보기
  • 신은정 | 사진 신은정
  • 승인 2023.12.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보홀 팡라오 섬 리조트






01 모달라 비치 리조트
Modala Beach Resort
팡라오 섬 서쪽 끝에 위치해 메인 거리와 떨어져 있고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정말 ‘휴가’를 원하면서 사람들로 북적이는 게 싫다면 강력 추천한다. 투명한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돌조비치와 닿아 있어 해변 산책과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와 이어져 있는 모아디토 스트립 몰에는 식당과 바, 기념품 숍 등이 모여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즐길 거리가 많다.
modala.ph


02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팡라오
Solea Coast Resort Panglao
푸른 색감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기분까지 청량하게 만들어 준다. 1층에 수영장과 바, 식당이 모여 있어 수영 중에 음료나 음식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다나오 비치가 바로 앞에 있지만 깨끗한 해변은 아니기 때문에 바다 수영을 즐기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배들과 어우러지는 일몰을 감상하기엔 최적의 장소.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바에서 경치를 감상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다.
soleahotels.com/coast


03 비 그랜드 리조트 보홀
BE Grand Resort Bohol
보홀의 몇 안 되는 5성급 리조트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로비가 먼저 시선을 끄는 곳. 로비 너머로 펼쳐지는 수영장 뷰가 멋지다. 비 그랜드 리조트만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패들 보트, 카약 등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바다 앞에는 분위기 좋은 식당, 몽키바가 있어 여름밤의 낭만을 즐기기 좋다.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나 메인 거리인 알로나 비치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begrandbohol.com



04 보홀 돌핀 베이 리조트
Bohol Dolphin Bay Resort
이름처럼 돌고래를 콘셉트로 한 2023년 신상 호텔. 파란 색감이 인상적이며, 수영장도 일직선으로 쫙 뻗어 답답한 느낌이 없다. 보홀의 다른 리조트들처럼 넓은 규모는 아니지만, 그 만큼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중요한 여행자들이 선택하는 곳 이다. 알로나 비치까지 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05 헤난 타왈라 리조트
Henann Tawala Resort
2022년 재오픈한 리조트. 해변과 닿아 있진 않지만, 건물이 넓은 수영장을 둘러싼 구조라 바다보다 수영장을 선호한다면 추천한다. 1층 풀 액세스 룸은 테라스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이어져 있어 창문만 열면 바로 수영장이 펼쳐진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룸이다.
henann.com/henanntawala




06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Henann Resort Alona Beach
알로나 비치 바로 앞에 자리한 5성급 리조트. 수심이 다른 3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어 위치와 시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보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하나다. 특히 식사가 맛있기로 유명해 찾는 사람이 많다.
henann.com/bohol




07 아모리타 리조트
Amorita Resort
알로나 비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이곳의 하이라이트. 2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프라이빗 풀을 보유한 빌라는 바다를 향해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우드톤으로 꾸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객실 분위기가 특징이다.
amoritaresort.com



08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South Palms Resort Panglao
숙소만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해 수영부터 산책까지 해변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는 곳. 해변을 가득 수놓은 야자수와 군데군데 설치된 해먹이 휴양지에 왔음을 절실히 느끼게 한다. 리조트가 관리하는 비치라 깨끗하고, 해변에는 대부분 리조트 이용객만 있어 붐비지도 않는다. 맑은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은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southpalmsresort.com

09 보홀 비치 클럽
Bohol Beach Club
지금 보홀에서 가장 핫한 리조트 중 하나가 보홀 비치 클럽이다. 객실 발코니에서 온통 초록색으로 물든 정원이 내려다보인다. 현지 느낌으로 잘 꾸며진 정원을 감상하며 걷다 보면 에메랄드빛 바다, 두말리안 비치가 나타난다. 맑고 깨끗한 바다라 스노클링 하며 열대어를 감상하기도 좋고, 프라이빗 비치라 여유로운 분위기다. 해변이 보이는 운치 있는 야외 레스토랑과 야외 마사지 시설도 갖춰져 있으니 경험해 보자.
boholbeachclub.com.ph



10 보홀 쇼어
Bohol Shores
2,500m2의 넓고 아름다운 비치 풀이 인상적인 숙소. 깨끗한 담수와 야자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해변을 축소해놓은 것 같다. 필리핀의 전통적인 건축과 현대적인 미를 절묘하게 섞은 빌라에 머물면 마치 지상 낙원에 도착한 듯하다.
boholshore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