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 ‘액티브 비타민B’ 리뉴얼 출시… “하루 1알로 비타민B군 한 번에!”
이너랩, ‘액티브 비타민B’ 리뉴얼 출시… “하루 1알로 비타민B군 한 번에!”
  • 정상용
  • 승인 2023.12.0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 비타민B 컴플렉스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 비타민B’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민B 컴플렉스는 신진 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비롯해 신경 기능, 집중력, 소화 기능에 이르기까지 신체의 다양한 활동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꼽힌다. 또한 비타민 B1(티아민)은 섭취한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여 머리카락, 손톱,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유지하며 뇌 기능을 돕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 B2(리보플라빈)은 소아의 성장과 시력 유지, 적혈구 생산 등에 주요하며 비타민 B6(피리독신)은 적혈구의 구성 물질인 헤모글로빈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비타민12(코발라민)와 엽산은 적혈구를 생성하여 철분의 작용을 뒷받침한다. 특히 엽산은 세포 분열과 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으로, 부족하면 적혈구 형성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판토텐산은 호르몬 생성과 면역 체계 유지에 기여하는 것으로, 나이아신은 신경계 유지 및 피부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액티브 비타민B’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B 컴플렉스의 1일 영양성분기준 대비 100% 이상 충족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 B1과 B2 함량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000% 함유되어 있어 일상 생활 속에서 식품으로 섭취하기 힘든 비타민B 컴플렉스를 손쉽게 공급할 수 있다.

불필요한 착색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천연 그대로의 비타민B 컴플렉스의 색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빛이나 온도, 공기, 습도의 영향을 최소화 하고 비타민B 컴플렉스를 보호하기 위해 개별 PTP 포장을 적용했다. 또한 리뉴얼을 거치면서 정제 크기를 50원 동전보다 작은 사이즈로 생산,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이너랩 관계자는 “비타민B 컴플렉스는 건강한 삶을 위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지만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즐기는 현대인에게 부족해지기 쉽다. ‘액티브 비타민B’ 한 알로 부족한 영양분을 채우고 무력한 일상에 새로운 활기를 더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