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모바이오, 신규 창업 가맹점 모집
두피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모바이오, 신규 창업 가맹점 모집
  • 정상용
  • 승인 2023.11.16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및 탈모 관리 클리닉 창업 브랜드인 ‘모바이오’가 신규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모바이오는 2008년 두피클리닉으로 시작하여 단일 매장 기준 전국 최대 규모로 성장하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했다. 이후 전국 매출 1등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 업계 최고의 마진율과 초보자도 창업 가능한 본사 교육 시스템으로 프랜차이즈 탈모 클리닉 업계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모바이오는 가맹비 등의 불필요한 창업 비용을 없애 실비로 매장 오픈이 가능하며, 본사에서 직접 나서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1부터 10까지 아낌 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가맹점이 보다 빠르게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다. 특히 본사에서 마케팅 인큐베이팅까지 진행해주기 때문에 단시간에 매출이 나올 수 있다.

실제로 모바이오는 국내 두피클리닉창업, 탈모창업 브랜드들과 비교해 압도적인 매출을 자랑하며, 본점과 직영점을 제외한 일반 가맹점들에서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가맹 1호점인 인천구월점의 경우 최대 매출이 9천만원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평균 매출이 6천만원을 넘길 정도로 성황리에 운영되는 매장도 여러 곳 운영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모바이오는 많은 현대인들의 고민거리인 두피와 탈모를 개선하여 건강한 삶의 질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로,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가맹점 개설 이후 점주 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먼저 창업한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창업을 추천하거나 다 점포 운영을 문의하시는 분도 많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