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컴퍼니,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카플레이 어답터 동글‘리드아이 A3’선보여
효성컴퍼니,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카플레이 어답터 동글‘리드아이 A3’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3.11.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효성컴퍼니가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뎁터 ‘리드아이 A3’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주)효성컴퍼니가 선보이는 무선 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리드아이 A3’는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켓에서 최대 리뷰 1위를 달성한 'Lead i'에 신제품으로써 리드아이 K2, K4 와이파이 블랙박스에 이은 신제품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리드아이 K2는‘네이버 쇼핑’에서 블랙박스 분야 최다 리뷰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폰 연동으로 통해 실시간 영상 확인, 다운로드가 가능한 Wi-Fi를 탑재하여 누적 300,000개를 달성한 베스트 상품이다.

‘리드아이 A3’는 무선으로 연결 시 자체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손쉽게 유튜브 연결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 첫 설정 후 차량 탑승 시 자동 연결 되며, 차량의 인테리어는 그대로 유지되고, 기기 장치를 훼손, 탈거하거나 변경 없이 차량에 꽂으면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무선으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5Ghz 듀얼 밴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되어 티맵, 카카오네비, 네이버 지도 등 사용하던 네비게이션 App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네이티브 연결로 음원 손실없이 그대로 차량 스피커에 전달되어 YouTube Music, Melon, spotify 등 뮤직 앱을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핸들 버튼, 스크린 터치, 다이얼, 노브, 음성비서 등 기존에 사용하던 차량 기능 모두 사용 가능하다.

효성컴퍼니 관계자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칼 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기본으로 이제는 넷플릭스와 유튜브까지 시청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며 A3 자체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온라인 업데이트도 적용시키도록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차량의 인테리어는 그대로 유지되어 내부 장치를 탈착하거나 구조 변경 없이 전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카드보다 작은 사이즈로 차량의 좁은 수납공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