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은밀한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푸껫의 성인 전용 허니문리조트 ‘더 쇼어’ 풀빌라에서.
둘만의 은밀한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푸껫의 성인 전용 허니문리조트 ‘더 쇼어’ 풀빌라에서.
  • 정상용
  • 승인 2023.10.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급 풀빌라에서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꿈꾼다
푸껫의 성인 전용 허니문리조트 ‘더 쇼어’ 풀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태국의 신혼여행지로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푸껫은 남부에 위치한 휴양지로 푸른 바다와 백사장, 여기에 국제적인 수준의 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가성비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등급의 리조트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둘만의 프라이빗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성인 전용 풀빌라 리조트 ‘더 쇼어’를 추천한다.

안다만의 진주로 불리는 푸껫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여행지다. 방콕에서 862km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로 1시간 20분, 육로로 약 14시간의 거리에 있다. 1980년대부터 개발이 시작된 푸껫은 1992년에 내륙과 연결되는 다리가 놓이면서 섬 아닌 섬이 됐다.
세계적인 휴양지답게 푸껫에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고운 백사장, 석회암 절벽, 우거진 숲이 자리하고 있다. 주요 해변은 파통, 카론, 카타비치 등이 있으며,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와 부대 시설들이 들어서 있어 휴식과 여흥을 함께 즐기기에는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 최근에는 카오락과 함께 끄라비, 꼬사무이 등 인근의 섬들이 알려지면서 연중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다.

5성급 풀빌라에서 ‘더 쇼어’에서 맞는 푸껫의 아침

푸껫 카타비치에 있는 5성급 호텔인 ‘더 쇼어 앳 카타타니’ (the Shore At Katathani)는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카타타니 그룹에서 운영하는 풀빌라 리조트이다. 48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진 성인 전용 리조트로 한적한 분위기에서 은밀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푸껫에서는 유일하게 850m에 이르는 긴 해변에 전용 비치를 두고 있으며, 푸껫 대불과 카론 전망대(Karon View Point) 등 푸껫의 주요 관광지가 도보거리에 있다.

은둔형 럭셔리 리조트의 '첨단 라이프'

48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진 성인 전용 리조트로 한적한 분위기에서 은밀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48개의 풀빌라로 이루어진 성인 전용 리조트로 한적한 분위기에서 은밀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카론의 이 리조트에서는 럭셔리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인피니티 풀 등 ‘더 쇼어’에서는 은밀하면서 럭셔리한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바다를 향한 수영장은 야자나무와 어우러진 곡선형으로 화이트 비치가 발아래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빌라마다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수영장 안에 설치한 선큰 라운지도 있다. 이 독특한 라운지에서는 식사할 수도 있고 쉬는 공간이 되기도 한다. 레인 샤워기를 갖춘 욕실과 바다가 보이는 전망 속에서 최첨단 인테리와 디자인이 결합하여 부드러운 색채로 단장했다. 자연적인 직물을 사용하여 동양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객실은 대부분 바다를 전망하고 있다.

로맨틱함을 배가시키는 시뷰 풀빌라

파도가 치는 장면을 빌라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화이트 톤의 객실은 로맨틱함을 배가시킨다. 전용 풀과 데크, 에어컨을 갖추었으며 평면 스크린 위성 텔레비전도 있다. 오디오 시스템과 무선인터넷. 미니바. 세이프티 박스, IDD 전화, 헤어드라이어, 책상, 커피 티 메이커 등 국제적인 설비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빌라에는 침실, 욕실, 옥외 거실, 선큰 데크, 130 Sqm 크기의 개인 풀장이 있다. 파노라마 오션뷰에는 9m X 5m 크기의 개인 풀장이 있다. 개인 풀장에는 선큰 데스크(Sunken Deck), 아침 조식 등 식사와 음료 등을 제공하는 다이닝, 휴식의 복합 공간이 있다.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무료, I pop Docking station, 평면 위성 수신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 우산, 개인금고, 커피, 티가 무료로 서비스된다.

리조트의 행복한 하루를 아침 식사와 함께 다이닝 룸에서

매일 아침 밝은 태양이 수영장의 물에 빛날 때 리조트의 행복한 하루를 아침 식사와 함께 다이닝 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아침 식사가 뷔페로 제공되는 카타노이 해변의 환상적인 경관 속에 자리 잡은 더하버(the Harbor)는 높은 천장이 인상적인 현대적인 레스토랑으로 전통과 혁신적인 국제 요리를 서비스한다.

바닷바람 느끼며 칵테일 한 잔을...

라이트 하우스(The Lighthouse)는 시원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바이다. 태양이 열대 바다로 빠져들 때면 편안하게 앉아 부드러운 바닷바람을 느끼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칵테일과 와인 과일주스 등이 다채롭게 서빙된다. 코브(The Cove)는 최고급 와인셀러다. 세계 각 지역의 와인들을 갖춘 코브에서는 와인테스팅을 하고 와인을 구입할 수도 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 마케팅팀 유대현 실장은 “지난 8월 푸껫 출장을 통해 2024년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최적의 풀빌라를 선정해 이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 중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과 프라이빗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성인 전용 풀빌라 리조트인 ‘더 쇼어’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