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유튜브 채널 ‘차전자피 특가’ 다이어트 특집 라이브 방송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유튜브 채널 ‘차전자피 특가’ 다이어트 특집 라이브 방송
  • 정상용
  • 승인 2023.10.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다이어트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너랩의 대표 제품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 제품은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유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너지 효과를 주기 위하여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750mg을 함유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이너랩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다이어트 스페셜 구성으로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과 ‘매일 먹는 발효 효소S’ ‘S라인 다이어트유산균’을 구성하여 46%할인율로 10월 30일 하루 동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 혜택으로 방송 중 스페셜 세트를 구매하시는 분께 18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큐어의 스킨케어를 선물한다고 한다.

관계자는 “본 라이브 방송 진행은 보다 자세한 설명과 시연을 위해 셀트리온스킨큐어 본사 직원 컨텐츠팀 박윤경 과장과 전문 쇼호스트 김혜린의 방송 진행과 실시간 소비자 소통,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0월 30일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