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틴 ‘탈모 방지 샴푸⦁새치 커버 샴푸’, 뷰티 정보 유튜브 채널 글램미서 소개
카페틴 ‘탈모 방지 샴푸⦁새치 커버 샴푸’, 뷰티 정보 유튜브 채널 글램미서 소개
  • 정상용
  • 승인 2023.10.26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정보 유튜브 채널 ‘글램미’에서 헤어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카페틴의 ‘탈모 방지 샴푸’와 ‘새치 커버 샴푸’가 소개됐다.

카페틴의 탈모 방지 샴푸와 새치 커버 샴푸는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 드라마 연인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진행을 맡았다.

이미도는 “출산 후 머리카락이 진짜 많이 빠졌다.”라며 “모발 건강을 위해 카페틴 탈모 방지 샴푸를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젠 제 두피와 모발 건강을 책임져 주니 끊을 수 없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카페틴 탈모 방지 샴푸’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카페인 ▲비오틴 등 기능성 성분과 천연 유래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샴푸다. 해당 제품은 천연 카페인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 혈액 순환을 도와 두피의 스트레스, 피로도를 낮춰 건강한 모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되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카페틴 탈모 방지 샴푸와 함께 소개된 ‘카페틴 새치 커버 샴푸’는 샴푸처럼 머리를 감고 씻어 내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식약처 사용이 허가된 염기성 색소가 함유되어 인체에 해가 없으며, 기존 새치 커버 샴푸와 달리 피부에 착색되지 않는 제품이다.

카페틴 관계자는 이제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탈모와 새치로 많이 고민한다“ 라면서 ”카페틴의 두 샴푸를 통해 지긋지긋한 탈모 새치 고민에서 벗어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영위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