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떠나는 여름 여행지, 태국 푸껫의 허니문리조트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
겨울에 떠나는 여름 여행지, 태국 푸껫의 허니문리조트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
  • 고아라
  • 승인 2023.10.2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코모 그룹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라 나보네가 만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최고급 리조트”
올겨울 신혼부부들을 위한 리조트로 푸껫의 동쪽, 케이프 야무의 뷰 포인트에 자리 잡고 있어 멋진 전망은 물론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을 추천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태국 제일의 섬이자, 대표적인 휴양지 푸껫은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펼쳐지는 여름 여행지로 추운 겨울에 떠나야 제격이다. 특히,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과 함께 활기 넘치는 푸껫의 해변들과 주변 볼거리에 다양한 수상 레저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높다. 이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올겨울 신혼부부들을 위한 리조트로 푸껫의 동쪽, 케이프 야무의 뷰 포인트에 자리 잡고 있어 멋진 전망은 물론 럭셔리한 리조트 시설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을 추천한다.

푸껫은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태국의 대표적인 신혼여행지 중 하나다. 탁 트인 시원한 바다와 낭만을 더해주는 아름다운 센셋,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 그리고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까지 완벽한 여행을 제공한다.

코모라는 브랜드는 하이엔드 여행객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본 브랜드이다. 몰디브에는 코모 말리푸시, 발리에는 코모 샴뱔라가 있으며, 푸껫에는 코모 포인트 야무가 있기 때문이다.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은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인 코모 그룹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라 나보네가 만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최고급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COMO Point Yamu Phuket)은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인 코모 그룹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라 나보네가 만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최고급 리조트다. 안다만의 푸른 바다와 깎아지른 듯한 석회암이 병풍처럼 펼쳐지는 팡가 만(Phang Nga Bay)의 석회암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야무 만의 끝자락 뷰 포인트에 위치한 휴양리조트로 푸껫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소요되며, 파통비치까지는 40, 푸껫 타운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되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곳에 자리하고 있다.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의 리조트 시설은 확 트인 바다 전망을 모든 객실에서 볼 수 있으며,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 지중해풍으로 지어져 여느 태국 리조트와도 차별화된다. 일상생활에서 완벽하게 벗어날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수상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특히, 풀빌라, 수영장 등 리조트의 곳곳에서는 인스타그램 감성이 묻어나며, 품격 있는 서비스에서부터 최첨단의 웰빙 시설, 해변 피크닉, 이탈리아 요리, 태국 요리에 이르기까지 여행자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은 리조트 규모에 비해 객실 숫자가 적기 때문에 매우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5성급의 객실 및 리조트 시설은 물론, 버틀러 서비스, 발렛 파킹 및 24시간 룸서비스 등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름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우나, 다이빙 센터 등은 물론 웰니스센터 코모 샴발라 리트릿(COMO Shambhala Retreat)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으며, 샤워 시설 등이 갖춰진 전용 욕실에는 샴푸, 린스, 비누 등다양한 종류의 욕실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있다. 실내가 아름답게 꾸며진 각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유리문,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되는 등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 하루를 시작하기에 앞서 리조트 내부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고, 이후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시레나(La Sirena)나 나흐미야(Nahmyaa)에서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건강식을 선보이는 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를 통해 객실에서도 식사할 수도 있다.

이밖에, 트리트먼트실, 태국 마사지 알코브 공간, 별도의 남성과 여성 전용 한증막, 스파 욕조,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요가 강좌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리조트 인근에는 유명한 낚시터와 명승지가 있어서 야외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은 투숙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투어 데스크의 도움을 받아 주변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의 유대현 실장은 "푸껫임에도 한국인 여행자들로 붐비지 않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코모 포인트 야무 푸켓에서 허니문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갓성비와 함께 인스타그래머블한 허니문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